우리 가족 면역력 책임지는 ‘아로니아 식초’ 출시

2015년 6월 20일
By

@연합뉴스에 올라온 아로니아 관련 기사입니다.

우리 가족 면역력 책임지는 ‘아로니아 식초’ 출시

아로니아 자연 발효 식초 ‘동안으로’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여름 덕분에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날이 더워지면 피로가 빨리 찾아오는 동시에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기 쉽다. 거기에 전국이 ‘메르스’로 떨고 있는 요즘이다. 손 씻기, 마스크 쓰기와 같은 위생 관리도 철저해야겠지만 무엇보다 우리 몸을 지키는 면역력 증진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실로 남녀노소 모두 ‘면역력’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추세다.

이에 일찍이 ‘슈퍼베리’로 이름을 떨친 ‘아로니아’가 다시 한 번 건강식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아로니아는 캐나다와 미국 동북부가 원산으로 블루베리, 아사이베리 등 몸에 좋기로 소문난 ‘베리’ 중에서도 항산화 효과에 뛰어난 안토시아닌과 폴리페놀의 함량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동안 열매’로 입소문이 나있다.

이는 무려 사과의 120배, 포도의 12배, 블루베리의 4배에 달하는 함량이다. 해외 관련 논문에 의하면 아로니아는 몸속의 유해 활성산소를 없애주는 항산화 효능을 비롯하여 면역력 증진, 항암과 항균, 항당뇨, 콜레스테롤 저하, 소염 효과, 혈액순환 개선, 시력 보호 등 건강에 탁월한 효능을 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거기에 피부 미용과 다이어트에도 높은 효과를 보인다고 하니 이쯤 되면 아로니아를 ‘베리의 왕’이라 불러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이러한 아로니아를 생과의 영양소 그대로 보다 간편하게 섭취하는 방법이 있어 눈길을 끈다. 바로 아로니아 식음료 전문 업체 ‘(주)아로니아F&B’에서 새롭게 선보인 ‘동안으로 자연발효초’다.

연발효초’는 국내산 아로니아 생과와 다양한 과일 과즙으로 만든 아로니아 자연발효식초로 섭취가 간편하고 영양이 풍부하여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국내에서 친환경 재배를 통해 생산한 만큼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인 셈이다. 거기에 발사믹 식초 스타일로 맛이 좋고 향긋하여 누구나 부담 없이 맛볼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

(주)아로니아F&B의 관계자는 “일반적인 속성 주정발효가 아닌 자연발효초로 식초연구의 권위자인 권승혁 박사(이학박사)의 자연발효 기술을 통해 영양학적 가치를 최대한 증대시켰다. 또 국내산 아로니아 생과와 각종 과일 농축액으로 제조하여 기타 화학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아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고 설명한다.

즉 인공첨가물을 넣지 않고 자연 발효로 만들어 아로니아 고유의 영양소를 파괴하지 않았으며 발효과정을 통해 영양성분은 늘어나고 저분자화 되어 체내 흡수율을 최대화했다는 것이 주요 포인트. 아로니아 열매와 각종 과일 과즙을 3단으로 발효시킨 뒤 충분한 숙성 과정을 거친 다음 순간 살균 후 즉시 냉각 충전하는 차별화된 방식으로 신선한 아로니아의 영양소를 고스란히 보존했다는 것이다. 이렇게 발효된 발효초는 산미와는 다르게 원료 소재가 과일인 덕분에 알칼리 원소를 다량 함유하고 있다. 또 장 건강에 중요한 각종 유기산과 미네랄이 풍부하여 건강식품으로서 가치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다시 말해, 건강한 아로니아의 힘을 온전히 맛있게 끌어낸 것이 ‘자연발효초 동안으로’의 인기 비결인 셈.

또 ‘동안으로 자연발효초’는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여 섭취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과일과 채소 샐러드, 요구르트 등과 섞어서 먹으며 세련된 맛을 즐길 수 있다. 물 또는 탄산수에 희석해 마시면 더운 여름 갈증 해소에 그만이다. 과일 본연의 천연 단맛 덕분에 어른은 물론 아이들도 맛있게 섭취할 수 있으니 우리 가정에는 물론 귀한 분께 드리는 선물용으로도 그만이다.

(주)아로니아F&B는 앞으로도 전문 연구진들에 의해 개발된 다양한 아로니아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한다. (주)아로니아F&B의 아로니아 자연발효초, ‘동안으로’ 시리즈인 자연발효초, 발효청 그리고 식물성유산균 발효 아로니아의 구매 상담은 전화 및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문의: 054-975-5335(고객상담실 080-008-2345)

◇홈페이지: http://www.aroniafnb.com

www.pdf24.org    이게시물을 PDF 이메일 보내기   

Tags: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